1. 3CE 페이스 블러쉬 #MONO PINK (모노 핑크)
* 특징: 이름은 모노 핑크지만, 실제 발색은 맑고 생기 있는 토마토 레드에 가까운 코랄 레드 컬러입니다. 웜톤에 특히 잘 어울리며,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어 아이섀도우로 활용해도 눈두덩이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줍니다.
* 활용법: 블러셔로 사용 시 애플존에 가볍게 터치하여 생기를 주고, 아이섀도우로는 눈두덩이 전체에 옅게 깔거나 언더에 포인트를 주면 좋습니다.
2.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 #07 애플블러쉬 (Apple Blush)
* 특징: 상큼한 애플 레드 컬러로, 붉은 기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포인트를 줍니다.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맑게 올라오는 것이 장점이며, 입자가 고와 아이섀도우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.
* 활용법: 블러셔로 사용 시 혈색을 주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, 아이섀도우로는 눈두덩이에 살짝만 터치해도 화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.
3. 롬앤 베러 댄 치크 #07 페어 칩 (Pear Chip)
* 특징: 이름처럼 잘 익은 배 같은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는 토마토 레드 계열의 컬러입니다. 채도가 너무 높지 않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고, 블러 처리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피부 요철 부각 없이 깨끗하게 표현됩니다.
* 활용법: 블러셔로는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, 아이섀도우로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음영 컬러와 함께 매치하여 활용하기 좋습니다.
4. 어뮤즈 쉬어 팔레트 #01 핑크 (Pink)
* 특징: 이 팔레트 안에 토마토 레드에 가까운 맑은 핑크/코랄 계열 컬러가 포함되어 있어,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. 싱글 블러셔는 아니지만,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를 함께 활용하고자 하셔서 추천드립니다. 특히 맑고 투명한 발색입니다.
* 활용법: 팔레트 안의 레드 계열 컬러를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로 함께 활용하여 통일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